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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오피스 사용백서

[팀오피스기능-업무] 제④탄- Sub-Task 활용하기

[팀오피스기능-업무] 제④탄- 

Sub-Task 활용하기


업무보류하기


4. Sub-Task 활용하기


Sub-Task는 하나의 업무를 세분화시켜 

여러명의 팀원들과 혐업하여 업무를 진행하거나

나의업무를 쪼개어 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경우,

효율적으로 업무를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.




업무등록 후 업무상세화면을 보면 

업무보고 쓰기와 함께 [Sub-task]를 추가할수 있습니다.




[Sub-task 추가]를 클릭하세요.

① Sub-Task의 제목을 입력합니다.

②기한을 지정합니다. 기한은 상위업무의 기한보다 미래로 설정 할 수 없습니다.

③Sub-Task의 담당자를 지정합니다. 담당자는 복수지정을 할 수 없습니다.




지정된 담당자는 Sub-Task를 완료하기 위하여 업무보고 쓰기를 등록합니다.




Sub-Task는 업무를 등록하는 동시에 완료가 됩니다.

등록하는 순간 완료가 되기 떄문에 업무보고를 수정할 수 없으며,

보고취소나 보고반려를 통하여 진행상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
TIP)

지연된 상위업무는 Sub-Task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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