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팀오피스기능-업무] 제④탄-
Sub-Task 활용하기
업무보류하기
4. Sub-Task 활용하기
Sub-Task는 하나의 업무를 세분화시켜
여러명의 팀원들과 혐업하여 업무를 진행하거나
나의업무를 쪼개어 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경우,
효율적으로 업무를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.
업무등록 후 업무상세화면을 보면
업무보고 쓰기와 함께 [Sub-task]를 추가할수 있습니다.
[Sub-task 추가]를 클릭하세요.
① Sub-Task의 제목을 입력합니다.
②기한을 지정합니다. 기한은 상위업무의 기한보다 미래로 설정 할 수 없습니다.
③Sub-Task의 담당자를 지정합니다. 담당자는 복수지정을 할 수 없습니다.
지정된 담당자는 Sub-Task를 완료하기 위하여 업무보고 쓰기를 등록합니다.
Sub-Task는 업무를 등록하는 동시에 완료가 됩니다.
등록하는 순간 완료가 되기 떄문에 업무보고를 수정할 수 없으며,
보고취소나 보고반려를 통하여 진행상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TIP)
지연된 상위업무는 Sub-Task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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