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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오피스 사용백서

[팀오피스기능-업무] 제③탄- 업무보류하기

[팀오피스기능-업무] 제탄- 업무보고 및 완료하기


업무보류하기


3. 업무보류하기


등록한 업무에 있어,

정확하지 않은 기한일로 인해 업무가 지연이 되거나

지정된 담당자가 계속해서 업무진행이 어려울 떄,


[업무보류]기능을 사용해 보세요.



[업무보류]를 클릭하면 보류여부에 관한 확인 레이어가 뜹니다. 

보류사유는 필수입력이므로 사유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상태가 [보류]로 변경되었습니다. 

보류된 업무는 [업무진행]을 클릭하면 진행상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업무를 다시 진행하려면 [업무진행]을 클릭하세요.


업무진행을 클릭하면 업무진행 확인 레이어가 뜹니다.

레이어에 기한과 담당자를 새롭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
보류였던 업무는 다시 진행상태로 변경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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